커뮤니티

서브페이지 이미지
공지사항
K4리그 17R 충주시민축구단과 원정경기 3-0 승리, 6경기 무패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09-14 11:36:51 | 조회수 : 2335

K4리그 17R  충주시민축구단과 원정 경기에서 3골을 몰아치며 3-0 승리를 했습니다.

리그5(승점28, 843)

 

공격에는  성봉재, 김현성, 나준수 선수가  미드필드에는 은성수, 심지훈, 배성진 선수

수비에는 정준현조성욱, 최창환박상필 선수, 골문은 박성민 선수가 지켰습니다.

 

홈 승리 후 충주로 원정을 온 진주시민축구단은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하였습니다.

4분경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나준수 선수가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반대편에서 들어오던 김현성 선수가

왼발 발리로 연결했으나 골문 왼쪽으로 벗어났습니다.

27분경 상대 진영 왼쪽 코너 부근에서 얻은 프리킥은 은성수 선수가 골문으로 강하게 붙히는 킥을 하였고,

이를 김현성 선수가 슛으로 이어갈려해씅나 지나쳤고, 키퍼가 막았습니다.

선취골을 전반 추가시간에 나왔습니다. 상대 진영 왼쪽 공간으로 조성욱 선수가 긴 패스를 연결했고,

이를 박상필 선수가 좋은 크로스로 중앙으로 보냈고, 성봉재 선수가 오른발 슛으로 넣었습니다.(1-0)


추가점을 얻기 위해 후반전에도 공격적으로 나섰습니다.

46분경 성봉재 선수와 박상필 선수가 좋은 연계를 통해 상대 진영 왼쪽을 돌파했으나, 수비에 막혀 코너킥을 얻었습니다.

이어진 상대 왼쪽 코너킥 상황에서 넘어온 공을 심지훈 선수가 슛 했으나 빗나갔습니다.

다시 얻은 왼쪽 코너킥에서 은성수 선수의 크로스를 심지훈 선수가 헤더로 연결하며 추가골을 얻었습니다.(2-0)

3번째 골은 58분에 나왔습니다. 상대 진영 왼쪽에서 배성진 선수가 중앙으로 좋은 패스를 줬고,

쇄도하던 성봉재 선수가 슛을 했으나 키퍼가 막았습니다. 이 공을 재차 나준수 선수가 밀어넣었습니다.(3-0)

이후 상대의 공격에 몇번의 위기가 이어졌지만 잘 막아냈습니다.

80분경 정준현 선수의 왼발 슛을 골문을 살짝 벗어났습니다.

종료 직전 상대의 공격을 박성민 선수가 선방하며 경기는 3-0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3-0 승리를 거두며 6경기 무패를 이어가며 리그 5위로 올라섰습니다. 

  

다음 경기는 9/19() 15:00 정왕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원정으로 치러집니다.

 

팬분들과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투브 : 진주시민축구단

https://www.youtube.com/watch?v=Rtyj0RHLErg&t=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