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칩토틀 부리또의 "무게 논쟁"을 결정적으로 종결시킨 것은 웰스 파고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레스토랑 분석가에게 맡겨졌습니다.
TikTok에서 일부 고객은 Chipotle이 음식 양을 줄였다고 비난했습니다 . 그들은 Chipotle 직원들이 더 큰 스쿱을 얻기 위해
바퀴벌레 없애는법
닭고기, 과카몰리 및 기타 추가 재료로 부리또 주문을 늘리는 모습을 촬영하는 트렌드를 시작했습니다.
"치포틀레 전화 방식"이라 불리는 이 추세는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퍼졌고, 일부 직원들은 고객이 자신을
네이버 한자필기입력기
촬영하는 것이 "스트레스적이고 비인간적"이라며 반발했습니다 .
결국 칩토틀레 CEO가 이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Chipotle CEO Brian Niccol은 최근 Fortune과의 인터뷰 에서 “부분이 줄어들지 않았습니다.”라고
해외 여행자보험 추천
말했습니다 .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음식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만큼 많은 양의 음식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고객이 밥을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
조금 더 원하거나 토핑을 더 원하면 직원에게 문의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웰스파고의 분석가인 재커리 파뎀은 조사 작업을 하기 위해
단기 여행자보험 추천
칩토틀로 나갔습니다.
파뎀과 그의 팀은 뉴욕시의 8개 Chipotle 매장에서 흰 쌀, 검은콩, 닭고기, 피코 데 가요, 치즈, 상추를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청구
넣은 부리또 볼 75개를 주문하고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Wells Fargo 직원들의 점심 식사를 위해 사무실로 가져왔습니다.)
분석가들은 부분의 일관성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Chipotle 분석가 Zachary Fadem은 뉴욕시에서 Chipotle 부리토 그릇 75개를 구입하여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Chipotle 분석가 Zachary Fadem은 뉴욕시에서 Chipotle 부리토 그릇 75개를
카카오 여행자보험 가입
구입하여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제공: Wells Fargo Securities, LLC
매장 내 주문과 온라인 주문의 그릇 무게는 거의 같았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다른 매장보다 33% 더 무거운 그
일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릇을 제공했습니다. 일부 부리토 그릇은 한 곳에서는 27온스, 다른 곳에서는 14온스에 불과한 등 극단적으로 나섰습니다. 평균 무게는 약 21.5 온스였습니다.
Chipotle의 최고 기업 업무 책임자인 Laurie Schalow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Chipotle의 그릇 크기는 고객이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청구
선택하는 재료의 수 또는 재료를 더 많이 만들거나 가볍게 만들기로 선택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회사가 부분 크기를 변경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음식의 양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통해 비용을 관리하고 재료가 떨어지거나
가연결혼정보 결정사 가입비
너무 많이 남는 일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석가들은 고객들이 일관성을 위해 레스토랑 체인에 가고, 만약 분량이 표준화되지 않았다면 체인의 평판에
결혼해 듀오 멤버스클럽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제품 크기를 줄이고 "축소 팽창"이라고 알려진 동일하거나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했다는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이는 Chipotle에 큰 타격을 주지 않는 듯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Chipotle의 매출은 지난 분기에 7% 성장했으며, 이 회사의 매출은 McDonald's와 같은 경쟁사를 앞지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