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4 K4리그 6R 대전하나시티즌(B)와의 원정 경기에서 0 - 1로 패하였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 속에 경기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공격진에 박민수, 김민재, 오지훈이 선발 출전했고,
미드필드에는 백범창, 이주헌, 구민석, 백인혁이 나섰다. 3백은 강준현, 이주영, 최준원으로 구성했고
골문은 한창현이 지켰다.
수비 라인을 낮게 잡으며 경기를 운영해 나가며,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었으나, 15분경 실점을 허용하였다. ( 0 - 1 )
실점 이후 반격에 나섰으나, 여의치 않으며 수비적인 운영을 이어나갔고, 전방에 길게 때려 놓는 패스를 통해 공격을
펼쳤다. 하지만, 쉽사리 기회를 얻지 못하며 전반을 마쳤다.
후반전도 전반전과 같은 양상을 보이며, 어렵게 경기를 풀어나갔고, 4명의 교체 카드를 사용하며 분위기 전환에 나섰다.
점유율을 만회해갔고, 좌우 측면에서 크로스를 통해 동점골을 노렸으나, 상대 수비에 막히며 쉽사리 기회를 만들지 못하였다.
81분경 이주헌이 우측면에서 재치있는 드리블로 돌파하였으나, 반칙을 당하며 프리킥을 얻었다.
박경민이 강하게 골문으로 붙혔으나 아무도 터치를 가쳐가지 못하며 그대로 흘러 나갔다.
추가시간 2분경 크로스를 이래준이 뒤로 헤더로 흘려주었으나, 슛까지 이어가진 못하였고, 경기는 그대로 0 - 1로 마무리 되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5월 4일(토) 15시에 FC세종을 홈인 진주종합경기장으로 불러 들여 2024 K4리그 7R를 가진다.
유투브 : KFATV_LIVE (풀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l_73yYEno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