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브페이지 이미지
공지사항
K4리그 3R 첫 원정 경기(vs 이천시민축구단) 2-2 무승부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06-01 09:17:29 | 조회수 : 75

 첫 원정 경기가 5.30(토) 15시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있었습니다.


 한건용, 이윤성 선수가 최전방, 나준수, 김상우, 은성수, 최창환 선수가 미드필드,

정준현, 변준범, 조성욱, 박광일 선수가 수비진을 이뤘고, 골문은 박성민 선수가 지켰습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한건용, 이윤성, 나준수, 최창환 선수로 이어지는 빠른 역습에 의한 찬스가 있었지만,

아쉽게 득점으로 이어지지는 못하였습니다.


홈팀의 거센 공세에 고전하였고, 전반 23분 상대의 역습에 실점을 하며 전반전을 마쳤습니다.

이어 후반 3분 코너킥 상황에서 헤더로 다시 실점하여 2-0이 되었습니다.


실점 이후 전열을 정비한 진주시민축구단은 골을 넣기 위해 계속하여 상대를 압박하였습니다.


후반12분 한건용 선수의 헤딩 패스가 절묘하게 이어졌고, 이어진 1-1 찬스에서 이윤성 선수가 상대 키퍼 다리 사이로 슛을 하여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2-1로 따라 붙었습니다.


동점을 위해 더욱 거세게 상대팀을 몰아 붙였고, 후반 15분 이윤성 선수가 다시 한 번 헤더로 골을 노렸지만, 아쉽게 옆으로 빗나갔습니다.


기다리던 동점골은 후반 36분에 나왔습니다. 세트 피스 상황에서 박광일 선수가 올린 공을 조성욱 선수가 멋진 헤더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후 치열한 공방이 이어졌고 경기는 2-2로 마무리 되면서, 리그 첫 원정 경기에서 승점 1점을 기록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3R 현재 1승 2무, 승점5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출처 : KFATV_K3,4리그(대한축구협회) 하이라이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2JyIoADbjM